공부방을 전단지 돌려 혼자 할려고 하니. 시작한 지 2달이 지났는데도 아무도 없어요.
그래서 미세스키, 튼튼영어, 해법 등등 공부방을 할려고 하는데 좋은 생각인 지 모르겠어요.
여긴 좀 가난한 동네인 것 같아요.
주변에 초등, 중등학교가 있어 아이들이 있는데, 주변에 작은 학원들이 많네요.
공부방으로 시작해서 학원을 할까 .. 큰 꿈을 가지고 있는데.
집의 형편이 방2 이라서 조금 그러네요.

공부방 프랜차이저로 하면 까다로운가요?
참, 파견 강사도 있던데 그런 거 어때요?
궁금해서요.
부탁드립니다.




 

 
프랜차이즈 공부방을 운영하는 잇점은 학생을 지도하고 공부방을 운영하는데 필요한 도구를 얻는다고 생각하시면 될것같습니다. 즉 학생들이 공부방에 와서 선생님과 1:1수업을 하는것이 아니고 온라인상으로 강의를 보고 문제는 프린트해서 풀어보고나서 학생이 부족한 부분을 선생님이 지도해 주는 식이기 때문에

 

선생님은 학생관리에 더 신경을 쓸 수 있는거죠. 또한 경험이 없어도 전 과목을 지도해 주는데에도 무리가 없는 거구요. 이러한 도구를 잘 활용하면 공부방을 운영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거라 생각됩니다. 파견강사는 공부방 운영과 회원유치에 잠시 도움을 주기 위한거구요. 결국은 님이 체계를 잡으시는게 가장 중요합니다
 
 
개인적으로 프렌차이즈 공부방을 생각하신다면 해법 공부방이 괜찮지 싶네요. 교재도 괜찮고 선생님께 돌아가는 수입부분도 다른것에 비해 합리적이라는 생각이드네요.. 어디까지나 제 생각입니다. 저는 현재 해법영어를 가맹해서 하고 있구요.. 잘 생각하시고 결정하세요.. 건승하시길..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