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 성웅원장입니다

 

학원도 운영하며 원장님들과 교류를위해 카페를 만들어 지내온게 그새 참 많은

 

세월이 흐른 것 같습니다

 

어쩌면 아직도 여전히 학원 운영을 100% 다알고 있다고는 자신을 못하면서도

 

이제는 다수의 원장님들을 카페에서든 아니면 외부 모임에서 만나며

 

저의 역할이나 경험이 그래도 필요하신 분들도 있다라는 생각에

 

컨설팅일에 뛰어들었습니다

 

 

하지만 아직은 학원일이나 카페관련일로도 바쁘다보니 비용을내고 컨설팅을

 

하시겠다는 분들마저도 일정을 못잡아 그냥 넘어간적도 있었습니다

 

이에 제가 운영하는 세군데 카페중 제일 규모가 작은 네이버에있는

 

학원 운영 성공 노하우 카페나 아니면 다음에있는 학원 운영 성공 노하우 카페에

 

무료 컨설팅 게시판을 만들어 일단 제가 온라인상으로도 할수있는 내용이라면

 

굳이 비용을 들이고 서로가 시간과 돈을 낭비하지 않아도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지금은 제가 잠시 출근전이라 저녁에 카페 게시판을 만들겠습니다

 

따라서 앞으로 학원 개원이나 운영관련 문의를 하시고 싶으신 분들은

 

게시판에 문의글을 올려주십시요

 

제가 잠을 줄여서라도 될수있으면 댓글을 통해 답장을드리고

 

또한 게시판으로 서로가 한계가있다면 그때 정식으로 비용을통해

 

컨설팅을 받으셨으면 좋겠습니다

 

 

누구나 돈을 아끼고 싶어합니다

 

그건 저또한 마찬가지이지요

 

하지만 세상 살다보니 비용을 아끼려다 오히려 더 많은 돈을 들이고나서야

 

나중에 후회하며 학원가에 뛰어든 분들도 많다는걸 알았습니다

 

저의 역할이 개원부터 매매까지 굉장히 어려운 일이지만 그동안 열심히

 

학원가에서 뛰어다녔기에 어느정도 다른 분들보단 더많은 인프라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도움이되길 진심으로 바라며 또한 조금은 이런기회로 한번만이 아닌

 

학원가의 선후배로 가까이지낼 분들이 더 많이 생긴다면 저는

 

제인생이 성공한 인생으로 살았다고 말할것 같습니다

 

연락주십시요 (010--7672--0579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