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  성웅원장입니다  

갑자기 제가  학원  매매를  전문으로  하는  사람처럼  된 것 같습니다 


몇분의  원장님들이  제가 올려드린  학원매물을 보고  연락이와서


만나  학원도보고 했지만   여전히  제가  느껴지는건


제가 누구라고  밝히고  무슨 일을 하고있는지  얘기드려도


여전히  의심의  마음을  풀지못하는  원장님들도있어  조금은


안타까웠지만  이건  그분들만의   잘못은 아니겠지요 

 

인터넷상이다보니   서로  모르는 상황에서  선입견을 가지는 것은

당연하겠지만   간혹  어떤  분들은  저를  학원중개 업체 사람이라

생각하고  툭툭  던지는  말투로  전화 통화를 할때

오랜기간  아이들을  교육해온  저한테는  어떻게   저런 사람이

학원 운영을  할까  .,,,,의문을  가지게되는  경우도 있는것 같습니다

어제  인천에  조원장님이  들뜬 목소리로  이른 시간 전화가

왔습니다

그제  보고간  원장님이  학원 인수를 결정하고   계약을 하러

만난다는  내용이었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빨리  성사된  것에  감사하다는  말씀을  주셨습니다

권리금은  4500만원에  이루어졌다고합니다 

이 글을   읽어주시는  여러 원장님

늘  말씀드리지만   같은학원일을  하지만  때론  저같은 사람도

있어야한다고  생각하며   비록  제가  얼마나  정확한  정보 제공을

해드릴 지는 모르지만  최소한   원장님들에게   피해를 주며

저의  이익을  얻고자하지는  않는다는  점만은   참고해주십시요

미래교육 협동조합은  법인 형태의 단체입니다

네이버에서  검색하시면   사이트 나오니  꼭  가입하셔서

함께  공유하고  교류하길 바라며 

앞으로  불신으로  가득찬 학원 매매 시장을   저희  미래교육 학원 마을에서

조금씩  개선해나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