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 학원가 / 학관노  대표 운영자   장  성웅원장입니다


요즘은   과거보다  사회의  투명성이  강조되는  시대에  


저희가  살고있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부조리한  모습들이 


한번에  바뀐다는  것은   너무나  아려운  일이라  생각합니다  



제가 운영하는  학원장 카페나  협동조합에는


여러 업체들이  활동하고있으며


늘  원장님들에게  최상의  서비스와  시장가격보다 더


좋은 조건으로  물품 판매나  렌탈을  저는  부탁하고있습니다


하지만  그것을  이용하는  원장님들중  일부 분들이 


업체  담당 직원들에게    어쩌면  교육하는  분들로써 


수준이하의   언행을   보이는  분들도  분명  있는 것 같아 



최소한   앞으로라도   저희 카페 회원분들이  이렇게 하지


않으시길  바라는  마음에서   카드 단말기 업체의 예를들어


직원들이  가지고있는  애로 사항을  올려드리니


언짢게  받아들이지 마시고   이해와  서로간에 배려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물론  반대로  업체  직원이   불친절하거나  경우가 아닌


행동을 할때는  언제든  카페  게시판이나   저한테


연락을주신다면   꼭  개선하도록  하겠습니다 


(010--7672--0579 )


첫째.. 행사단가를 너무 낮게 책정을 해서.. 본 이용료보다.. 더 낮게 요청하시는 원장님..

 

1. 프로모션 6월까지의 행사 - 3.300원 36개월 약정 = 118000원

2. 협력업체 단가 - 5.500원 36개월 약정 = 198000원

3. 본 정책 단가 - 11.000원 36개월 약정 = 396000원

4. 공동구매 단가 단말기, 서명패드 유통단가 297000원

부가세 포함

 

이를 통해 보았을때 자선사업가가 아닌이상.. 정말 미친 단가라고 보셔도 됩니다.

 

신규카드가맹 : 신규 서류를 수령 혹은 팩스, 이메일로 수령하고

서류 정리 후에 저희들이 직접 8개 카드사를  방문하여 접수를 합니다.

 

이 접수에 들어가는 시간만 해도.. 정리 부터 접수방문 까지의 시간만 해도 4시간 이상 소요됩니다.

 

이에 들어가는 등록비로 무상으로 진행을 해드리고 있는 가운데

부가적인 비용이 발생 되는 부분에 있어 거부감을 표현하시는 원장님들도 계시는거 같습니다.

 

설치 희망 하시는 모든 학관원장님 들께서는.. 접수부터 신규 처리 사항이 어떻게 되는지..

단 한번만이라도 저희 입장을 헤아려 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

 

소재지 거리 비례 출장비용 요청을 드릴경우.. 1번항목과 같이 출장비를 청구해도

본 서비스 비용보다도 낮다는 것을 아실수 있습니다.

 

둘째.. 낮은 단가에.. 무약정으로 요청하시는 원장님..

 

- 3.300원 이용료를 부과 하며 36개월 약정이 아닌.. 최초 설치 후에 4개월 후 폐업을 했을경우..

  사용했던 해당 단말기는 중고기기로 다운그레이드 되며, A/S 대체용으로 밖에 사용할수 없습니다.

 

  약정없이 요청하실경우에는.. 이용료가 인상이 될수 밖에 없으며..

  본 사는 국내 1위 2위를 달리는 밴사 KICC와 NICE와도 같은 정책으로

  개인 딜러와는 다른 원칙적인 정책으로 서비스를 하는 것이며

  

 시중에 많은 딜러 분들의 무약정 정책에 익숙해져 있는 부분에 대해서는..

 참으로 유감스럽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 카드단말기 유통시에.. 월 일정 건수에 대하여.. 무상지원과 유상으로 나뉩니다..

   본 사의 정책은 200건의 무상임대 이며, 11.000원에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위험 요소를 감수 하고 3.300원 과 5.500원에 서비스를 드린다는 점 거듭 강조드립니다..

  

셋째.. 신규카드가맹 당일 처리 요청하시는 원장님..

 

- 위의 메세지에도 있지만.. 카드사 접수 업무 시간이..5시면 마무리 됩니다..

   방문시간을 오후 1시에.. 해주시고.. 당일 바로 나올수 있도록 도와 달라고 해주시는 원장님들이 많으신 가운데

   해당서류는 손수 기재하고 구비서류 합철 하고.. 해당 지점의 카드사를 일일히 방문 접수를 하려면..

   해당 시간내에.. 몸이 4개라도 부족합니다. 진행되는 부분에 있어 이런 사항들이 있다는 점 알아두시면..

   오픈시기에 맞춰 서류를 조금 더 시간을 여유있게.. 두시어 준비를 하셔서 차질없이..

   접수 부터 설치까지.. 원만히 진행됩니다.

 

넷째..행사 기간이 지난 신청에도 3.300원을 고집하시는 원장님..

 

 - 가령 6월달 안 까지 신청을 해주시고 실제로 서류 발부된 시점이 7월인데도 불구하고..

   3.300원에 이용하실수 있도록 도와 드렸습니다만..

   보름이나 지난 가운데.. 행사단가로 해달라는 일방적인 요청에.. 개인적으로도 서운한 맘 역시 들기도 합니다.

   행사기간을 두고 서비스를 해드린 목적 중에 하나는 인프라 형성"을 위함이었습니다.

   학원, 교육업게 종사 중이신 우리내 모든 학관원장님들께.. 조금이나마 소비를 줄일수 있는 방안이..

   단가 인하 인 점만 염두 했던 저의 실수이기도 합니다.

  

다섯째.. 유통단가보다도 낮은 단가로 구매를 희망하시는 원장님..

 

  - 인터넷으로 저렴하게 구입하셨다는 원장님, 아는 사장에게 저렴하게 구입하셨다는 원장님

     여기서 인터넷이라던지.. 다른 방법으로 기기를 구입을 하셨을경우..

     기기가 있다고 해서 바로 사용이 되지 않습니다..

     신규 업장이면 가맹이 먼저 이루어 져야 하며, 기존 이용중인 업장은 전산등록부터 세팅까지..

     이루어 져야 합니다.

     그러려면.. 처음으로 돌아가 서류 접수부터 해야합니다.

     이러한 부가 서비스가 이루어 지지 않은 상태에서 기기는 어떻게든 구할수 있습니다.

     단 사용은 불가 합니다.

     자선 사업하시는 딜러 분들의 유통단가가 저렴하다 싶으시면.. 딜러분을 택하셔도 괜찮습니다..

     결정은 원장님께서 하시는 겁니다..

        

 

여섯째.. 방문일자 지연요청 하시는 원장님..

 

 - 방문 요청 일자를 정했을 경우.. 해당 시간의 대한 스케쥴은 절대적이며,

    해당 시간에 캔슬이 되었을 경우, 본 업무를 위해 미루었던 업무까지 버리게 되는것 입니다.

    본 업장의 업무가 일순적으로 서둘러 이루어 지기를 어느 원장님이라도 원하실겁니다.

    연이은 연락에 짜증까지 내시는 원장님도 계셨으며..

    아! 죄송해요.. 약정없는 곳에 설치 했습니다. ! " 설치 하지 않으셔도 괜찮습니다.

    약속에 대한 부분은 얼마든지.. 짧은 메세지 만으로도 충분히 판단할수 있습니다.

    연락을 드리기 전까지.. 묵묵 무답 하시다가 결론을 말씀해주셨을때 참으로 허탈합니다.

    너무 기운이 빠지는 메세지 중에 하나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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