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안녕하세요?  조언 받기만 하고 준적이 없는 초보입니다. ^^

 

영어전문 교습소나 공부방, 과외를 생각하는 사람입니다.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한 빵빵한 자금과 시설,노하우를 가진 영어전문 학원이 워낙 많아서리여, 과연 영어전문 교습소가

상대적으로 경쟁력을 가질수 있을지가 의문이라서 질문 드립니다. 과연???

 

그래서 저는 차라리 그쪽을 피해서 중고등 전문으로 할까하는 생각을 가지고 있습니다만. 현실적으로 시설비 같은걸 투자해서

교습소를 한다는 것이 무지 부담스런 상황입니다. 왜냐면 운영경험이 없으니까요.

 

오히려 공부방이나 과외같은 것이 비용부담 없고 실속이 있는것 아닐까요?

 

고수님들의 많은 조언 부탁드립니다. ^^

 

 

저작자 표시컨텐츠변경비영리   
brian
 아파트 공부방이 여러모로 볼 때 더 실속있는 분야인 것 같습니다. 영어 강의에 자신있으시다면 직접 수업을 하시는 게 좋다는 생각이 듭니다. 중. 고등부는 강의력이 중요합니다. 특히, 고등부는 강의력 없으면 원생 모으기가 만만찮은 일입니다.
 
 
Jane
초등영어 교습소 운영하고 있는데요. 경쟁력 있습니다. 초등부는 중고등부처럼 쉽게 옮기지 않아요. 하지만 초등부를 하려면 아이들이 좋아하는 눈 높이에서 수업을 할 수 있어야 합니다. 결국 내가 초등부에 맞으면 초등부를, 중고등부가 맞으면 중고등부를 하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잘 가르치는게 경쟁력입니다.
 
 
아빠
제 업무특성상 많은 원장님이나, 공부방에 방문을 하고 만나게 되는데요.. 규모있고 빵빵한 자금과 시설, 노하우를 두고 있는 영어전문학원도 걱정은 항상 넘쳐 납니다. 제가 아는 성공사례로, 공부방인데 6~70명의 인원을 데리고 있으며, 남편이 다니던 직장을 그만두고 같은 공부방으로 수학을 진행하고 있는 곳도 있습니다. 처음이라면, 학원보다는 공부방을 권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경쟁력은 실력과 함께 동네에서의 입소문입니다. 차량으로, 간판으로, 돈으로 광고를 하는 경쟁력을 가질 수 있다면 좋겠지만, 그렇지 않다면, 학생 한명한명에게 최선을 다하는 관심으로 입소문을 가지는것이 가장 좋은 마케팅이라고 생각합니다.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