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얼마전에 영어회화학원을 열었습니다.
주 대상은 초,중등생이구요.
몇 번 전단지를 돌린 끝에 전화가 오긴 오는데, 가격이 얼마냐? 프렌차이즈냐? 물으시더니 그 후에는 아무런 소식이 없네요.

지명도를 높힐 수 있는 방법 좀 가르쳐 주세요. 아무리 학원시설 좋게 해 놓고, 강사가 뛰어나면 뭐합니까? 고객이 우리 학원을 모르고 있는데..

 
coo
계속적인 마케팅, 광고등등...계속 해야 합니다..
 
 
ha
실망하지 말고 꾸준히 홍보하세요. 전단지.서신.현수막 등 지역마다 홍보방법에 따라 차이가 나는 것 같습니다. 홍보하러 뛰는 만큼 돌아오리라 믿고 해보세요.
 
 
저도 작년 10월에 오픈해서 지금은 700명정도 모았습니다. 처음에 별짓 다햇습니다. 말하면 눈물 나와요. 우선 전단지를 돌렸으면 그 다음단계인 상담 차례입니다. 상담 온 전화는 반드시 원장님이나 기타 관리자급에서 전화를 받도록 하세요. 아무래도 그게 더 어필을 할 겁니다.
 
처음부터 원생수에 집착하다보면 제대로 해보지도 못하고 끝날수 있습니다. 그거 조심하시구여. 상담에서 붙잡은 학생은 vip대접을 해줘야합니다. 그래야 소문을 내죠. 저는 전단지 광고 1000만장 보다 더 중요한게 소문이라고 봅니다. 처음엔 아이 한명에 2명 3명의 강사가 붙는거죠, 그럼 소문 바로 나요.
 
그 다음에 중요한건 그 주변에 있는 아니 잘 나가는 학원의 시스템을 벤치마킹 하는겁니다. 그 대신 그 학원보다 더 철저하게 해 주는 거죠. 이건 100% 성공합니다. 왜냐하면 잘 나가는 학원일수록 학부모들의 불평이나 불만이 많은게 사실이걸랑요.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