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안녕하세요.
저는 기존의 학원한칸빌려서 영어단과를 시작했습니다.
5개월정도지나 학생이 25명정도모여
근처에 자그마한 학원을 오픈하게되었습니다.이제 두달째 접어들구요. 옮기면서 또빠지기 시작해서
이제 좀 안정을 되찾은거 같습니다. 빠지고 들어오고 해서 25명은 유지하고있습니다.
그리구 수학과 겹치는 학생이 있어 전임수학선생님을 한분두고 수학이 필요한 학생들 봐주구 있어요.
근데 이놈의 수학이 말썽이네요. 한달사이 선생님이 세분이 바뀌고 자리잡나 싶더니 한달정도 지나니
또 바뀔거 같네요. 걱정입니다. 여기서 포기하고수학을 없앨지 아님 다시 선생님을 바꿔야하는지
선생님이 또바뀌면 부모님들 항의도있어 영어 수학하는 애들은 다 나가게 될지....
학생은 중등 6명 고등1명이구요
페이는 기본130에 인원 20명 차면 50올려주구 10명 늘어날때마다 페이 50씩 올려주는 조건이었습니다.
주5일근무 구요.
제가 짜게 주는 건지 아님 어쩐건지 모르겠네요. 참고로 여기는 지방 소도시에 과목당 평균 13만원 받고있습니다.
적자는 나고 있지만 초기라 생각하지만 수학을 어케해야 할지 우리 학원을 영어전문으로만 가야하는건지 고민이 말이 아닙니다. 초짜 원장이라 고수님들의 내공이 필요하여 진단부탁드립니다.



1. 현재 수강인원 및 학원규모
25명 , 강의실3개

2, 지역적 특성 및 주변교육환경:

사거리에 위치한 새건물 2층 주변에 초등3개중등3개 고등2개학교분포
하고있습니다. 동네가 아파트 밀집지역은 아니고 오래된주택들이 많이 있습니다.
글구 생활수준은 그다지 여유로운 편이 아닌동네입니다.

3. 주변 주 대상 학교 (개수포함)
초 중 고 8개학교

4. 학원 내 외부시설을 기준으로 현 경영 현황 진단
?

5. 월별 인원분포
옮기기 전에는 꾸준히 들어오는 상황이었습니다.

6. 학교, 학년별 인원분석
초등2명 중등 18 고등5

7. 거주지별 인원분석
근처에서 대부분다니구 있어요



월별 입소.퇴원 현황 (신입생유형분석, 퇴원생유형분석)을 통한 계획수립 및 학원활성화 방향모색
현재 중간고사 기간이라 변동은 거의 없고 퇴원도 신규도 모두 제자리 걸음입니다.

기타 하고 싶은말씀
영어 전문으로 밀고가야하나요?
아니면 수학땜에 영어를 포기해야하는 (같이학원을 선호) 학생들을 위해 수학도 계속 진행해야 할까요?
저는 영어전공에 강의 경력이 좀되구 수학에 대해선 거의 모르는 상황입니다.

 

스팸처리

 
영어 전문으로 하심이 좋을듯 하옵니다.
 
 
영어전문으로 나가시는편이 좋을듯 합니다. 제가 수학을 하고 있지만 수학이란 과목은 정말 노력을 많이 해야 하는과목이며 정성을 들여야 결과가 나오는 편인데 그렇게 선생님이 많이 바뀐다면 영어에서의 좋은 이미지가 오히려 역효과를 가져올수 있습니다. 그냥 학부모님들에게 통신문 발송하고 영어전문으로 개편하는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