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이번에 수학 교습소를 운영하려구 하는데요.. 편번이지만 수학만으론 승부하기 힘들어 전과목도 봐 줄 생각이거덩요..

그래서 수학 교습소라고 간판이 달기 좀 그래서...

 

00 초등 과외 교실 이라고 메인 간판 달고 밑에 조그마하게 00교습소 라고 적을 생각인데 허가 날까요?

                                                       ( 그리고 00 교습소에 꼭 수학 교습소라고 들어 가야 하나요 아님 그냥 청담 교습소..

                                                                                                                      여의도 교습소 이런식으로 해도 되는지?)

 

 

그리고 교육청 실사 나올때 꼭 갖추고 있어야 하는 비품이 있는지요?

실사 나오면 뭘 중점으로 보시는지 궁금하네요..

 

저작자 표시컨텐츠변경비영리   
제일좋은 답변은 교육청에 문의하심됩니다. 미리부터 겁먹고 물어볼걸 주저하실 필요없구요, 의외로 친절하게 하나하나 상세히 알려줍니다. 왜냐하면, 해당 교육청마다 처음 구비할 사항이 다를수가 있기때문이죠. 저는 수업할 준비가 모두 갖춰진 상태일거라 미리 짐작하고 다 갖추고있었는데, 요번에 학원으로 확장하여 인가준비하다 알아보니 책상과 칠판 그리고 소화기만 준비되면 된다하네요. 실제적인 궁금증은 아무래도 교육청에 전화하심이 제일 빠르고 제일 구체적이고 제일 정확히 알려주세요~~
그리고 교습소는 한과목인거 알고계시듯, 그렇게 간판 달아야하는것 맞습니다. oo수학교습소 이런식으로요. 이것만큼은 확실하게 보던걸요? 가르칠 과목과 교습소이름말이죠.
 
 
교습소는 1인 1과목이 원칙입니다. 그리고 들국화님이 말씀하신대로 간판이름 + 가르칠 과목 + 교습소 이렇게 이름이 되어야 합니다. ^^ㅋ 아마 대상이 초등학생이신거 같은데... 편법으로 다른 과목도 가르치는 분들도 있지만 경쟁이 치열한 곳에선 바로 신고 들어갑니다. 그리고 초딩을 대상으로 하시는것 같으면 그냥 가정집에서 공부방 하심이 과목에 제한없고 편할겁니다. 그럼 파이팅하세요~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