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1. 기말 시험 대비 수업
학교의 성적은 결국은 공부 시간에 비례하여 정해집니다.
특히 시험 대비 기간에는 수업의 질보다는 수업의 양이
중요합니다."모르면 알때까지"를 모토로 해서 철저하게
준비 시켜야 합니다.기말고사 성적이 잘 나오게 되면 12월
의 광고및 각종 마케팅 효과와 상승 작용을 일으켜서
상당한 원생 증가를 기대할수 있습니다
(저희 학원은 중간고사 시험이 끝난후 담당 과목별로
1학기 기말과 비교해 성적 분석에 들어간후 다가오는 기말 고사
를 대비해 학생별로 공부 방법을 다르게 하도록 선생님들께 지시
해 둔 상태입니다)
2.겨울 방학 대비 광고 기획
겨울 방학 대비 원생 모집 광고의 배포 시기를 12월 초순으로 정하여
광고를 기획해야 합니다.따라서 미리 11월의 중순부터 미리 광고
기획에 들어가야 합니다.시기가 되었으니까,또는 남이 하니까
당연히 해야 한다는 주먹구구식 광고는 그다지 효과가 없습니다.
3.겨울 방학 및 신학기의 운영 방향 결정
4.겨울 방학 특강 계획
728x90
'운영노하우(학원)'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강사와 학원장과의 입장차 그리고 페이 협상 (0) | 2012.09.30 |
---|---|
저의 학원생 늘리기 작전 (0) | 2012.09.30 |
대치동에서 성공한 어느 공부방 선생님의 노하우 (0) | 2012.09.29 |
어느 학원의 강사 준수 사항 (고용시 참고 자료) (0) | 2012.09.23 |
전단지 샘플 (참고 자료) (0) | 2012.09.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