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영어학원 창업을 고려중입니다.

저는 중고등부를 대상으로 영.어.회.화를 가르치고 싶은데 (애니,영화,미드등을 교재로)

현실적으로 수능이나 고입시험, 내신을 위한 영어가 아니면

학생들이 오지 않을까요?

고수님의 가이드를 부탁합니다

 

저작자 표시컨텐츠변경비영리 
 
달려야
내신과 수능을 동시에 만족시켜야 합니다. 참 어려운 일이죠. 영어회화가 중요한것은 누구나 알지만, 현 교육시스템에 적용시키기에는 정말 많은 시간이 필요합니다. 영어회화... 실력이 금방 늘지도 않고요. 원어민보다 뛰어난 회화능력을 소유하고 계시다면 발음지도를 중점으로 두고 영어 듣기반을 개설하셔서 학부모님께 어필하심이 어떨까요? 발음은 성인이 된 후에는 쉽게 고쳐지지 않는다고 설명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번창하세요.
 
 
Eu
현 영어시장에서는 중고등인 경우는 입시나 내신수업외는 어머니들 마인드가 회화를 서비스정도로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고 당장 대입에선 별로 소용이 없다 생각하니 힘들것 같네요..
 
 
버터
영어방송 청취가 되시는군요. 그러시면 <CNN/영어방송청취반> 같은 것도 생각해볼 수 있습니다. 청취는 성인대상학원에 주로 개설되지만, 초중학생 중 상위권학생들의 수요도 있습니다. 사실 저도 그런 반을 개설해볼까 생각은 하고 있는데 여기는 중소도시여서 수요층이 아주 적은 편이라 아직 개설은 못하고 있네요. 서울, 부산 등 대도시에서라면 해볼만 하지 않을까 싶네요.
 
 
참외
2013년부터 국가영어능력평가시험이 시행되어 수시에 반영될 예정입니다. NEAT 시험에 말하기 쓰기가 포함됩니다. 물론 읽기와 듣기도 포함됩니다. 내신도 물론 지금 현 공교육상황을 보면 꼭 필요하지만 장기적으로 실용영어의 수요도 만만찮을 것으로 보입니다. 제일 좋은 시스템은 내신을 준비하면서 동시에 그 내신준비가 장기적으로 수능과 국영평의 준비도 되도록 학원시스템을 준비하는데 있다고 봅니다. 저는 작년부터 이 준비를 위해 열심히 시스템을 정비중에 있습니다. 요는 실용영어반을 운용하더라도 어떤 마인드와 방향성을 가지고 접근하느냐에 따라 결과가 확연히 달라질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