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초등학생들은 어머님들의 소개로 하나 둘 모이는데 중등부는 상담전화만 오고 입학을안하고 있습니다.

어떻게 하면 중등부가 많이 올까요??

광고를 획기적인 방법으로 할 수 없을까요??

조언 좀 부탁드립니다.

 

저작자 표시컨텐츠변경비영리   
윤이
없는 중등부에 대한 걱정 보다는 초등 어머님이 소개를 해주실 정도시면 이 아이들에게 집중 하는 것이 최선일 듯합니다. 아이들과 부모님이 선생님에 대한 신뢰가 계속 쌓인다면 중학생이 되어도 계속 열심히 다닐테니 저절로 늘어날겁니다. 자연히 새롭게 중등부학생도 들어온다면 더 좋은 일이지만요^*^ 열심히 하시고 초심을 잃지마세요.
 
 
중등 실력을 키울 수 있는 시스템이나 차별화된 교육법이 있으면 좋을 듯 하네요~~열심히 정성으로 지도하는 것으론 중,고등부 학부모을 움직이기는 조금 무리인 시기입니다~~ 주변에 벤치마킹하세요~~ 화이팅하세요~~
 
 
큰 입시학원에 밀려 소규모입시학원들은 사실 설 자리가 별로 없지만 그 틈새를 파고들 전략을 세워야 할 것 같네요...저도 마찬가지고,,, 쉽지 않지만 중등부 모집 아이들과의 교감과 수업의 질이 크게 좌우 할 것 같네요
 
 
big
중등부는 돈이 되지만 신경도 많이 써여요.사춘기라 반항+시건방 으로, 지칠때가 많아요. 초등부가
차라리 속 편해요. 사업도 너무 스트레스를 받으면 쉽게 지쳐서 힘들어요.
 
 
강의
요즘은 분위기가 중등부도 10시까지 자율학습을 한다는 분위기라 초등부에 더 홍보를하시는것이 효과적으로 보입니다.
 
 
일단 있는 학생들에게 최선을 다해 강의하세요. 초등부라면 심화공부로서 수학에 재미를 느끼게 해 주시고 학교에서 당연 두각을 덧 보이는 실력으로 만들어보세요. 그러시믄 문의는 자연 따라 옵니다.
 
 
안성
초등이 많아야 안정적일 것 같습니다. 초등키우는데 주력하시면 그 아이들이 커서 중등되지않을까요?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