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수학전문으로 프랜을 하고싶은 생각이 있지만 초등 부모들 같은 경우 공부방을 보내는 이유가 전과목을 다봐주기를 기대하는 경우도 꽤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현재 수학전문으로 하고싶은 맘이 60%  전과목 모두 하려는 맘이 40%  정도 되네요..

시장 조사를 해보아도 반반의 반응이 나오네요...

사실 이사를 하고나서 공부방을 열생각이라 그 쪽의 분위도 살펴봐야 하지 않을까 생각을 하곤 있습니다.

이런 저런 고민을 하다 이렇게 글을 적어 봅니다.

 

저작자 표시컨텐츠변경비영리   
희진
초등 같은 경우는 부모님들 대부분이 전과목을 원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그래서 저는 수학만 하되 시험기간엔 전과목 봐주고 있습니다..초등이긴 해도 전과목을 다하려면 혼자서 너무 벅찬것 같더라구요...잘생각하셔서 결정하세요.
 
 
위풍지
이사가실 지역적 교육특색을 꼭 확인하셔야 하구요~ 요즘 학부모님들은 전문화되고 차별화된 교육을 원하십니다. 그에 맞을려면 수학을 전문으로 하고 시험기간에 전과목을 봐주시는 것이 나을듯합니다. 그리고 초등전과목 공부방프랜은 대부분 회사에 돈을 입금하고 수당을 받는 체계(학습지 형태)임으로 1년 이하에 가맹해지 했을 경우에 위약금이 있으니 잘 알아보시구요. 수학전문으로는 해법,수학in, 한솔이니까 1.가맹비용과 수수료 2.교재,온라인지원시스템, 3. 지사의 지원체계 4. 지역적보장을 확인하시는 것이 나을듯~~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