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 간이 콩알만한 사람(?)이라 교육청에서 사업자등록해야 한다구 해서

바로 등록했고, 혹시나를 위해 카드단말기를 설치했어요.

 

오늘 아시는 학원원장님께서 말씀하시길

그 분은 교습소하실때는 아예 현금만 받았고, 카드는 안받는다고 아예 말씀하셨다고 하네요.

그러면서 아예 카드를 받지 말아야한다고 하시네요..^^;;

 

애들한테는 카드단말기가 안보이는 곳에 두긴했는데....

 

원장님들께서는 카드나 현금영수증은

어떻게 처리하시는지 정말 궁금합니다~~^^*

짧은 답변이라도 좋으니 꼭 답글 부탁드려요~^^*

 

저작자 표시컨텐츠변경비영리

댓글 4


원장님들~ 카드단말기 어떻게 하시나요??

                                  노노                                        

카드 단말기 월에 11000원인가 내고 쓰셔도 되고 그냥 단말기를 구입하셔서 해도 됩니다~ 요즘 파파라치들이 학원에 카드단말기가 있나 없나 확인하러 다닌다고 하더라구요~잘 숨겨 두시구요 해달라고 하시는 분은 해주셔야 해요~숨기고 하시는건 아주 잘 하시는겁니다^^
 
                                   vkfks            
저는 교습소를 하는데 옆 피아노 교습소 선생님께서 알아보시니 규모가 작은 교습소의 경우 카드 단말기 안놓아도 된다는 말을 들으셨데요~ 근데 제가 알기론 놓긴해야 하는거 같던데~ 암튼 카드 문의 하시는 어머님들께 아직 단말기를 못놓았다고 원생이 어느정도 모이면 단말기를 놓을 거라고 하면 다들 이해하시더라구요~ 월임대료도 (11000원이지만...) 아직 부담이 되는 때라서...^^; 현금영수증은 인터넷으로 발급가능합니다~ 국세청에 전화해서 카드기가 없다고 했더니 인터넷으로 현금영수증 할수 있는 사이트를 알려주시더라구요~ 거기서 올리면 국세청으로 등록되고 영수증은 프린트해서 드릴 수있답니다~
답글 | 삭제 | 신고                           

 Euni            
아무리 교습소가 작아도 카드단말기 없이는 곤란할것 같은데요,,,요즘 학부모들은 적은 금액이라도 카드결제를 원하시는 분이 많더라구요,,특히 중고등대상은 액수가 크니까 더욱 필요하더군요,,
 
  우주            
작은 가게도 카드 단말기 있고 요즘 엄마들 5천원도 현금 영수증 해 달라해요..ㅋㅋ 글구 여차함 다른데서 찌름 세금 겁나 내야해요. 사업장 내시고 안전하게 하세요..단말기 저렴하게 사용 되요.. 중고 사셔도 되고요.. 없음 끊으러 왔다 가는 사람 봤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