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장  성웅원장입니다


이  글을  읽으시는  원장님 


먼저  꼭  드리고싶은  말씀은   그  어떤 선입견이나


부정적인   생각을  갖지마시고  제가하고자하는  의도와


목표를  이해해주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저역시  현재  학원을  운영하고있고  강사를  고용하고있는


상황에서  무엇보다  많은  원장님들의   고민중에 하나가


강사 고용일 것이며  또한  좋은  강사를  빠른시간안에 


구할 수 있는  방법 고민과    또    구한  강사 관리를


어떻게해야하는지  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그 중   강사 구인 부분은   제가  현장에서  듣고있는  2가지


사항이   하나는    강사 구인에드는   비용이  너무  부담이 된다이며


또하나는   강사가  잘안구해진다  거나  좋은  강사 찾기가  쉽지않다


였습니다    저역시   이 것에   충분히   동의하고 있습니다 


작년에   여러  원장님들과  학원  협동조합을   만들면서


저는  제일  중점을  둔 것이  바로  강사 구인을  어떻게하면 


원장님들에게   비용 부담을   덜어주면서   또  좋은 강사들과


잘  매칭을  시켜줄 수 있는지였으며     이제  오늘  제가 


블로그에   게시판을  만들면서  여기에대한  해답을  하나씩


제시해드리려 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