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판에 영어알파벳이 안된다고 하다니 ㅎㅎ

 

요즘 인테리어 한창하면서 간판 신청하기전에 교육청에 주의사항 문의할겸 신고하러 갔는데

 

담담 공무원 여자분 왈 ....영어알파벳 안된다고 하네여....예) BK21 영어

 

그럼 한글로 비케이 21 쓰면 되고요.....ㅎㅎㅎㅎㅎㅎㅎ

 

그럼 기존의 학원들 간판은 뭐냐고 따지다가 웃으면서 나와버렸네요......

 

참고로 전라도 광주 서구입니다.......

 

 

 

 

저작자 표시컨텐츠변경비영리

 

 

 

 

 

 

 

 

 

 

 

 

 

 

 

 

 
저도 영어로 mentor라도 짓고선 혹시나해서 물었더니 영어안된다고....정쓰고싶음 뒤에다 넣으라고...ㅠㅠ 그래서 간판 다시 작업해서 2주정도 늦게 달았어요... 참고로 대전 서구에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