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  성웅원장입니다


학원을  오랫동안  운영해오면서   그리고  개원 세미나를 통해  전단지는 꼭


해보라고  권유하면서도  정작  저는 한번도  학원 운영하며  전단지 홍보를 


하지를 않고  지금까지 운영을  해왔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마침  필리핀 영어 캠프  설명회홍보를  위해서  


아파트 게시판에  전단지  부착을  결정하고  제가 직접 경험도할겸 


진행을 했습니다


개원을  준비하는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라며  다음과 같습니다 



먼저  관리사무소에  갑니다   


그런데  가기전에  관리소에  문의를 해서  전단지가  몇장이 필요한지와


언제가면 되는지  문의를 하십시요


저는  37장의 전단지를  가지고  월요일 오전에  방문했습니다


경쟁이  치열한 곳은  전단지 게시가  밀릴수있기에 


꼭  확인후  당일 일찍 가십시요


관리소를  방문하면  전단지 부착료   5만원 ( 저는 입주민이라 3만원) 을


입금하라는  용지를주며


또한 각 전단지에  도장을  찍으라  하더군요



그런다음   아파트  출입구 마스터키를 주며 


직접  동마다  다니며  붙이라고  전달을   받았습니다 




저는  아파트 경비하시는 분들이 붙여주는 줄  알았는데  


직접 붙인다는 것도 처음 알았습니다


저희 아파트는 1주일 단위로  신청을 받는 구조인데 


 아파트마다 조금씩  다르리라  생각합니다



그리고  개원 세미나를  진행하면서  제가  강조하는 것이있는데


게시판 홍보보다  더  효과가 큰 것이  문에 직접 붙이는 직투라고  말씀을드립니다

'

따라서  게시판에  붙이면서   이왕이면  각  집마다  붙이고  나오면 


더 낫지않을까 하는 생각이


  학원을  운영해온  원장이  이제야   전단지를  처음 붙여보며 


처음 개원하는 분들에게  조금더  현실적인  조언을 드립니다 


아래사진은    제가 붙인 전단지 게시판 사진이며  관리소  안내문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