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따로 직원을 두는것이 좋을까요.

아니면 강사에게 함께 맡겨두는것이 좋을까요.

 

저작자 표시컨텐츠변경비영리   
Love
학생 관리가 부모님 상담을 말하는건지 학생들 수업 관리하는건지 모르겠지만 부모님 상담이라면 담임 선생님이 특별한 일 없는 경우 한 달에 두번 정도 상담 전화하면서 상담일지 작성하시고 원장님이 그거 확인하시고 필요한 부분 상담하시면 될 듯 합니다
 
 
jjjjooh
보통은. 선생님들의 상담으로 하는데. 상담을 너무하다 싫어하는 선생님들이 경우는. 원장님들이. 그것도 점검하셔야합니다
 
 
그리움만
예전 강사시절 생각하면 원장님의 강요로 어쩔 수 없이 일주일에 2번씩 하고 상담일지 쓰라고 하면 정말 싫었는데,,
제가 원장이 되어보니,,알겠더라구요^^ 굳이 전화상담만이 아니더라도 가끔씩 문자로 아이상태와 진도 보내면 좋아하시더라구요, 물론 전화상담 좋구요, ,,그리고 당연히 아이를 맡고 있는 선생님이 하셔야 하는 건 맞는 것 같구요
 
 
ziziz
강사가 아이의 성향을 더 잘파악하기 때문에 강사가직접 상담하는편이 더 나을듯합니다.
 
 
matro
답은 없는거 같지만 일단 담당 선생님이 하는것을 기본으로 하고, 원장님도 항상 아이들을 주의깊게 살피시고 내용있는 상담으로 꼭 보완관리 들어 가셔야 할듯.... 내용이 빠진 상담은 누가 한다 해도 시간지나면 부메랑으로 돌아 옵니다
728x90

+ Recent posts